부산광역시 서구신문 스킵네비게이션

의정소식

신년기획 : 서구의회 의원 새해인사

  • 2021-01-25 14:52:58
  • 문화관광과
  • 조회수 : 51

신년기획 : 서구의회 의원 새해인사

신년기획 : 서구의회 의원 새해인사
신년기획 : 서구의회 의원 새해인사
신년기획 : 서구의회 의원 새해인사



1. 이석희 의장

구민 중심 의정활동으로 든든한 울타리 될 것


존경하는 구민 여러분!
하얀 소의 해, 신축년 새해를 맞았습니다.
지난 한 해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우리 서구의회를 향한 구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과 지지에 깊이 감사 드립니다.
올해는 무엇보다 코로나19로 인해 전에 겪어보지 못한 어려운 환경에 있는 구민 여러분의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위해 서구의회의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습니다. 예산을 면밀히 검토하고, 꼭 필요한 조례의 제·개정을 통해 보다 나은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구민 중심의 능동적인 의정활동을 펼쳐 서구의회가 여러분의 든든한 울타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서구의회는 구민 여러분의 대의기관입니다. 구민 여러분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이며 맡은 바 역할을 성실히 수행하는 의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새해에는 구민 여러분의 삶이 보다 행복하고, 보다 따뜻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 이정향 부의장

주민이 잘 사는 서구 만들 것

풍요와 부를 상징하는 흰소의 해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2021년 주민 여러분 모두 건강과 행운이 늘 함께 하고 복 많이 받으시기를 기원합니다. 저 또한 주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지지와 성원에 힘입어 주민이 잘 사는 서구를 만들고, 언제나 주민의 뜻을 대변하고 실천하는 의정활동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21년 새해에는 주민들의 환한 미소를 자유롭게 볼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3. 유성미 운영기획위원장

집행부 견제·감시 역할 충실

냇가의 돌들은 서로 거리를 두었음에도 이어져 징검다리가 됩니다. 2021년은 코로나19로 힘들고 지친 이웃들에게 징검다리가 돼 서로가 서로에게 희망이 되는 따뜻한 한 해가 되길 소망합니다. 의회는 집행부가 구민을 위해 열심히 일할 수 있도록 견제와 감시 역할을 충실히 하며, 나아가 구민을 위한 더 나은 행정이 무엇인가를 고민하며 대안을 제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021년 구민 여러분의 삶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힘내십시오!



4. 황정재 자치행정위원장

자영업자 고통, 빨리 종식되길


희망찬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 한 해 의정활동을 펼칠 수 있도록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를 해주신 구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인사를 올립니다. 코로나19에 따른 사회적 거리두기로 각종 시설의 폐쇄 또는 가게 영업 중단 등으로 모두들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특히 영세자영업자들께서 너무 많이 힘들어 하고 있습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가정과 직장 모두 좋은 일만 가득하시기를 간절히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5. 송상조 의원

위기극복과 소원성취의 한 해로

2021년 신축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도 구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충만하기를 기원합니다. 당연하게 여기곤 했던 평범한 일상들이 간절히 그립던 지난해였습니다. 모두 유래 없는 코로나19 사태로 유난히 시린 한 해를 보내셨으리라 짐작합니다.
 신축년 새해 새로운 기대와 희망으로 활기찬 시작을 하시길 바라며 소띠의 해, 그 상징성만큼이나 우직하고 강한 끈기로 위기 극복과 소원성취의 보람된 한 해가 되시길 기원합니다.



6. 허승만 의원

풍요로운 한 해 다함께 만드시길


존경하는 서구 구민 여러분!
지난 한 해는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움을 겪었지만 성숙한 시민의식으로 K방역을 이뤄내면서 희망도 발견했습니다. 2021년은 신축년 소의 해입니다. 풍년과 여유를 상징하는 소의 기운을 받아 모두가 풍요로워지는 한 해를 만들어 갑시다. 우리는 한 번도 가보지 않았던 길을 걷고 있습니다. 지금 위기를 극복해서 이 길의 끝에서 다 함께 웃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7. 배은주 의원

희망 있는 따뜻한 한 해 되시길

일상의 소소함이 기쁨인 것을 온 몸으로 경험한 후 맞이한 신축년, 어느 시인은 `천천히 오는 기쁨을 올 한해 함께 살아갈 말로 정했다는 글을 보았습니다. 코로나19와 다시 시작하게 된 흰소띠해에 너무나 잘 맞는 말이라 마음 한 켠을 붙잡습니다. 우리의 소중한 일상은 계속돼야 합니다. 희망 꼭 잡으셔서 소망하시는 일 모두 이루시고 잘 버티고 있는 자신에게도 위로를 건네는 따뜻한 신축년이 되시길 기원 드립니다.



8. 강석진 의원

코로나19 종식, 행복한 일상으로

2021년 신축년 새해가 힘차게 밝았습니다. 희망찬 새해를 맞이해 늘 평안과 만복이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그리고 지난 한 해 코로나19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각자의 자리를 묵묵히 지켜주신 구민 여러분께 존경과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루 빨리 코로나19가 종식돼 행복한 일상생활이 됐으면 합니다. 모든 것에 감사하고 고마워하고 모두 건강하고 사랑하는 한 해가 되었으면 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서구청 홈페이지 내 게시된 자료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서구청 홈페이지 내 게시된 자료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만족도 정보 입력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만족하셨습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