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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비스헌장

보건 행정서비스 분야 이행 기준

고객 감동 서비스 제공

  • 등록 및 1차 면담, 기초 설문조사
  • 거동 불능,불편환자, 장애인 시설에 월 1회이상 방문보건 서비스를 제공 하겠습니다.
  • 동별 취약지역에 1,2월을 제외한 연중 방역 소독원 4명이 관내 불결 취약지와 주민 신고지역에 대하여 중점적으로 방역소독을 실시하겠습니다.
  • 여름철에는 관내 2개동 1명씩을 추가로 고정 배치하여 분무소독 위주로 철저한 방역사업을 전개하고 민원발생시신속히 처리하여 전염병 없는 서구를 만들겠습니다.
  • 의약 업소 진정 민원에 대하여 적극적으로 대처하여 민원 불편 해소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고객께서 협조하여 주실 사항

  • 민원실에서 검사신청서 (신체검사서, 건강진단서, 보건증) 접수시에는 반드시 신분증을 보여 주시기 바랍니다.
  • 오전 시간대(09:00~10:00)에는 진료 민원인이 많아 기다리는 시간이 길어질 수 있으니 되도록이면 이 시간대를 피하여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보건소 주차시설이 부족하오니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서구청 홈페이지 내 게시된 자료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서구청 홈페이지 내 게시된 자료는 공공누리 출처표시 후 이용 할 수 있습니다.

  • 담당부서 : 보건소 보건행정과
  • 연락처 : 051-290-5216

최근수정일 : 2021-09-0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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