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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충무동(행정서비스헌장)
헌장명
행정서비스헌장
헌장내용
공무원이 구민을 위하여 제공하는 서비스의 기준 및 내용을 구체적으로 정하여 반드시 실천 할 것을 구민과 약속하고 약속을 지키지 못하였거나 불편, 불만을 초래하였을 경우에는 시정 및 보상조치등을 이행하는 제도로 우리구 행정서비스헌장에는 공공서비스의 질적 향상을 위한 우리구의 의지와 구체적인 구정책 및 보상방법이 담겨져 있습니다.
이행기준
- 우리는 고객께서 방문하시는 경우 10초 이내에 담당자를 찾을 수 있도록 하겠으며, 전화는 신호음이 3회 이상 울리기 전에 받는 등 항상 고객의 편의를 최우선적으로 고려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에게 편리한 행정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민원처리기한은 단축하고 최소의 비용으로 가장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하여 고객께서 필요하신 정보를 쉽고 신속하게 얻으실 수 있도록 인터넷 등을 통하여 체계적으로 제공하겠으며, 개인정보를 보호하여 드리겠습니다.
- 우리는 고객께 제공한 서비스가 잘못되어 불만을 제기하신 경우 이를 시정하고 5,000원 상당(도서상품권)의 보상을 하겠으며, 개선요구에 대한 의견을 적극 반영토록 하겠습니다.
- 우리는 앞으로도 구민에게 더 만족스러운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이행기준을 지속적으로 개정하는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이와 같은 우리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하여 성실히 이행할 것을 약속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