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홈
- 전자민원
- 종합민원안내
- 민원창구안내
전자민원창구란?
민원인이 민원처리기관에 방문 없이 인터넷을 통하여 민원상담 및 민원불편신고를 신청하고 7일 이내에 답변을 확인할 수 있도록 구현된 온라인 민원 시스템입니다. 새올전자민원창구의 민원상담 시스템은 국민권익위원회의 국민신문고, 전국 시도/시군구 행정기관과 연계되어 있습니다.
이용방법
아이핀 인증 또는 휴대폰 인증을 통하여 본인 확인 절차를 거친 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보호를 위하여 주민등록번호, 계좌번호, 휴대폰 번호는 글 내용에 노출되지 않도록 주의하시길 바랍니다.